Offcanvas

모바일 / 비즈니스|경제

화웨이, 편의점 배송 서비스 이용한 휴대폰 A/S 실시

2016.06.01 편집부  |  CIO KR
화웨이가 국내에서 구매한 보증기간 이내의 화웨이 정품을 대상으로 편의점 배송 서비스를 통한 스마트폰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한다. 편의점 배송 서비스는 포스트 박스가 설치된 전국의 GS25 및 CU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편의점 배송 서비스로 화웨이 서비스센터에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고객들이 전국 각지의 가까운 편의점 방문으로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게 되어 접근성을 높이고 불편함을 크게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화웨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배송 수리 요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수리가 필요한 기기와 함께 박스에 동봉해서 배송하면 된다. 포스트 박스가 설치된 ‘나와 가까운 편의점 찾기’ 기능은 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을 방문한 고객은 포스트 박스에 택배 접수를 누른 후 화웨이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승인번호 7자리를 입력하고 배송 받을 주소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면 운송장을 출력할 수 있다.

서비스 소요 기간은 평균 4~5일 정도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 1~2일 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