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IoT / 보안 / 통신|네트워크

디바이스토탈, 범용 취약점 리포지토리 개소 “모든 커넥티드 기기 보안 정보 담았다”

2022.08.18 Brian Cheon  |  CIO KR
시장의 모든 기업용 커넥티드 장치에 대한 보안 데이터를 담은 리포지토리를 디바이스토탈(DeviceTotal)이 공개했다. 이 커넥티드 기기용 보안 플랫폼 벤더는 이번 범용 리포지토리를 통해 기업들이 각 장치의 보안 상태를 정확히 식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바이스토탈의 창립자이자 CEO인 카밋 야딘은 “기기 제조사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보안 데이터를 게시한다. 이로 인해 에이전트 없는 기기에 대한 정보를 얻기 힘들었다. 우리가 이번 리포지토리를 만든 이유”라고 말했다. 

회사의 새 리포지토리는 모든 장치에 대한 보안 태세 및 위험 정보와 다양한 네트워크, 산업 및 워크플로우에 미치는 영향을 다음 구조화된 데이터베이스다. 회사 측은 시장에서 유일하게 크라우드소싱됐다고 강조했다. 

취약성 완화 정보도 포함
야딘 CEO는 독자적인 정보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취합된 취약점 정보를 바탕으로 각 장치의 취약점을 완화할 수 있는 권고안을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기업에게 최선의 접근 방식과 조치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리포지토리와 고객 기업들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분석을 수행해 산업별 공통점을 도출해 보고서를 생성할 수도 있다고 그는 전했다. 야딘은 “고객 기업에게 동종 업계의 다른 기업과 비교해 상황을 보여줄 수 있다”라며, “점점 더 커넥티드 기기가 만연할 것이다. 보안 문제가 점점 더 대두될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