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윤병훈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2023.02.02 편집부  |  CIO KR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윤병훈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윤병훈 지사장은 IT 업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28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으며, 특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서부터 마케팅, 컨설팅까지 담당했던 비즈니스 전문가로 국내 시장의 비즈니스 기회 발굴 및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퀘스트에 합류하기 전 윤 지사장은 델 코리아의 DPS(Data Protection Solutions) 사업본부장을 맡았으며, 그 이전에는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 세일즈포스닷컴 및 시스코 등 여러 벤더에서 데이터베이스, MS 솔루션 및 보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번 리더십 변화를 통해 퀘스트의 비즈니스 방향성도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및 백업 전문기업에서 스펙트럼을 넓혀 MS365 및 보안 시장에서의 선도 기업으로 포지셔닝 하게 되며 이는 뚜렷한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윤병훈 신임 지사장은 “모든 비즈니스의 중심에 있는 고객과 파트너와의 관계를 보다 강화해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전략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퀘스트의 비전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기업의 복잡한 IT 관리를 최적화함으로써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퀘스트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빛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