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클라우드

델-AWS, 퍼블릭 클라우드 사이버 금고 솔루션 출시

2021.12.02 편집부  |  CIO KR
델 테크놀로지스가 12월 2일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협력해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Dell EMC PowerProtect Cyber Recovery for AW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오퍼링은 델 테크놀로지스의 사이버 금고(vault) 기술을 사용해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데이터를 격리시켜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됐으며,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배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 솔루션은 현대적인 접근 방식으로 여러 계층의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AWS 사용자들이 사이버 공격을 입은 후에도 공격이 발생하기 이전 상황으로 빠르게 원상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동으로 동작하는 안전한 에어갭(air gap) 공간에 물리/논리적으로 격리시킴으로써, 공격으로부터 떨어진 지점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이동시킨다. 일반적인 백업 솔루션과 달리 에어갭은 별도의 보안 계정 및 멀티 팩터 인증을 거쳐야 하며, 폐쇄된 관리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최신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도입할 수 있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는 AWS 상에서 구동되는 수많은 소프트웨어를 디지털 카탈로그에서 손쉽게 검색하고, 테스트, 구매 및 배포할 수 있다. AWS를 위한 델의 데이터 보호 관련 제품들 또한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간편하게 구매 후 즉시 배포가 가능하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 사장은 “랜섬웨어 및 각종 공격으로부터 이를 보호해야만 정확한 정보에 기반해 의사결정을 지속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라며,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에어갭 방식으로 사이버 금고에 격리시킴으로써 사이버 공격을 입더라도 리스크를 줄이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