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가상화 / 보안 /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현업 전문가가 꼽은 최상위 '컨테이너 보안' 솔루션 7가지는?

2021.02.26 IDG Connect
IT 센트럴 스테이션(IT Central Station)의 ‘컨테이너 보안 시장’ 부문에서 상위권에 오른 솔루션들을 살펴본다. 

클라우드가 보편화된 세상 속에서 컨테이너 및 컨테이너 오케스트레이션은 기업으로 하여금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민첩하게 수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로 자리잡았다. 
 
ⓒGetty Images Bank

컨테이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지원하며, 느리고 비싸던 기존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배포 방식을 넘어 제약 없이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인프라로 나아갈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컨테이너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IT 센트럴 스테이션의 리서치는 38만 8,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구매 결정을 위해 참고해온 자료다. 가장 최근 자료를 통해 최고 등급을 받은 컨테이너 보안 벤더들과 각 업체의 프로필 그리고 이들이 제공하는 솔루션을 살펴본다. 

아쿠아 시큐리티
평균 등급: 9.0
경쟁 제품: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프리즈마 클라우드
개요: 윈도우나 리눅스상에서 온프레미스 혹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동되는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위해 개발에서 생산까지 생애주기를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여러 오케스트레이션 환경을 지원한다. 

미란티스 컨테이너 클라우드
평균 등급: 8.9
경쟁 제품: 캐노니컬 LXD
개요: 개발 및 IT 운영팀이 어디서나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배포, 실행할 수 있도록 통합 기술 제품군을 제공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프리즈마 클라우드
평균 등급: 8.4
경쟁 제품: 아쿠아 시큐리티 
개요: 어떤 클라우드에서든 개발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보안을 제공한다.

퀄리스 컨테이너 보안
평균 등급: 7.0
경쟁 제품: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프리즈마 클라우드 
개요: 빌드부터 런타임까지 기업이 컨테이너를 검색 및 추적하고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닉
평균 등급: 8.5
경쟁 제품: 화이트 소스
개요: 개발자와 기업이 속도 저하 없이 취약점을 지속적으로 발견 및 수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쓰렛 스택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평균 등급: 8.3
경쟁 제품: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프리즈마 클라우드 
개요: 클라우드로 운영되는 조직을 지원하기 위해 그리고 클라우드나 하이브리드 인프라에 관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구축됐다.

투핀 오르카(Tufin Orca)
평균 등급: 6.0
경쟁 제품: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프리즈마 클라우드
개요: 컨테이너 및 마이크로 서비스 환경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