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브라이트코브, 엔드투엔드 동영상 플랫폼 확장 위한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출시

2021.02.24 편집부  |  CIO KR
브라이트코브가 엔드투엔드 동영상 플랫폼을 향상시키고 하나로 만드는 새로운 기능 ‘브라이트코브 클라우드 플레이아웃(Brightcove Cloud Playout)’을 출시했다. 

브라이트코브 클라우드 플레이아웃은 첨단 기술, 다양한 툴, 전문 지식 및 고객 지원을 총동원해 동영상 에코시스템을 구현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모든 동영상 재생 요구를 단일 플랫폼에 통합해 고객이 더 많은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회사에 따르면 브라이트코브 클라우드 플레이아웃은 기존 브라이트코브 비디오 클라우드(Brightcove Video Cloud)의 새로운 기능으로, 온디맨드 동영상 및 라이브 동영상 또는 이벤트에서 예정된 영상을 단일 스트리밍으로 신속하고 원활하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사전 녹화된 콘텐츠를 활용해 시청자의 참여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하는 방송급의 ‘라이브 TV’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브라이트코브의 통합 플랫폼 내에서 가능한 모든 동영상 요구가 충족되므로 고도로 간소화된 워크플로우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브라이트코브의 오래된 고객으로는 TV 채널 AMC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북마이쇼(BookMyShow) 등이 있다. 2021년 3월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는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이벤트에 클라우드 플레이아웃을 활용할 예정이다.

브라이트코브 최고 제품 책임자인 나미타 달란은 “클라우드 플레이아웃은 플랫폼의 차세대 혁신으로, 고객이 단일 솔루션 내에서 콘텐츠 관리와 플레이아웃을 간소화해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추가 비용 및 보안 리스크를 절감하는 동시에 전 세계 고객에게 일정에 맞춰 도달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