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 웨어러블

가민, 업그레이드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70’ 출시… 국내 골프장 등고선 데이터 탑재

2024.03.27 편집부  |  CIO KR
가민이 프리미엄 골프 GPS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70’에 국내 골프 코스의 그린 등고선 데이터를 적용한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민의 프리미엄 골프 디바이스 라인업 ‘어프로치(Approach)’의 가장 최신 스마트워치인 ‘어프로치 S70’ 시리즈는 가벼운 무게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그리고 필드의 강한 햇빛 아래에서도 높은 가독성을 보여주는 밝고 선명한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다양한 골프 관련 데이터를 제공해 유저의 필드 플레이 경험을 극대화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어프로치 S70 시리즈는 전 세계 4만3,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의 풀컬러 코스뷰 지도를 제공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어프로치 S70 모델의 경우, 국내 코스의 그린 등고선 데이터를 기본으로 탑재해 유저가 그린 경사 방향을 직접 확인하고 더 정확한 판단으로 최적의 어프로치 샷과 퍼팅을 계획할 수 있다.

어프로치 S70 시리즈는 향상된 가상 캐디 기능을 통해 손목 위에서 유저의 라운딩을 적극 지원한다. 호환되는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고도와 홀의 레이아웃 등의 필드 정보는 물론 이전 라운드의 샷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가 사용해야 하는 클럽을 알려주고, 다음 샷의 목표 지점을 결정해 마치 현장에서 실제 캐디에게 가이드를 받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가민 골프(Garmin Golf) 앱에 연결할 경우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풍속과 풍향을 표시해줘 더욱 정확한 샷을 구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코스 안팎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어프로치 S70 시리즈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42mm와 47mm 제품 각각 10일과 16일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를 통해 24/7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손목 기반 심박수, 고급 수면 모니터링, 바디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 여성 건강 추적 등의 건강 모니터링 기능과 더불어 다양한 내장 스포츠 앱과 피트니스 기능들을 제공해 유저가 항상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본격 골프 시즌을 맞아 국내 코스 그린 등고선을 탑재한 어프로치 S70의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골퍼 개개인에게 차별화된 골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라믹 베젤을 두른 어프로치 S70 시리즈는 47mm(블랙) 모델과 42mm(화이트, 파우더그레이)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