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로봇|자동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가상 봇 체험 이벤트 ‘봇게임 시즌2’ 개최

2022.04.14 편집부  |  CIO KR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가상 봇 체험 이벤트인 봇게임(Bot Games) 시즌2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봇게임 시즌2는 일반인부터 전문개발자에 이르기까지 수천여 명의 전세계 개발자가 참여하는 이벤트로, 4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에 따르면 봇게임은 참가자 모두가 가상 공간에서 봇을 직접 체험하고 재미있는 과제를 해결하고 결과물에 대한 피드백을 얻고, 사용자에게 경쟁과 공동체 의식을 줄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봇게임은 매년 100만개 이상의 커뮤니티에서 참석하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연례 행사로, 이번 시즌2에서는 새로운 RPA 챌린지 페이지 세트가 제공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즌2는 봇으로 해결해야 하는 득점별, 시간별 도전과제로 구성돼 있으며,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파트너와 커뮤니티 구성원의 글로벌 에코시스템에서 실시간 퍼포먼스 피드백과 영감을 주는 콘텐츠도 추가되었다고 전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박준용 지사장은 “자동화의 가치를 충분히 이해하는 CIO와 IT 리더들은 늘 RPA 개발자의 능력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배경과 지식을 갖춘 IT 인력의 기술 향상과 재교육은 성장세에 있는 자동화 시장에서 비즈니스 영향력을 가속화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봇게임 시즌2에서는 매주 새로운 도전과제와 수상자가 발표된다. 봇게임 5주차인 커뮤니티 위크(Community Week)에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개발자 이벤트뿐 아니라 개발자 커뮤니티가 구축한 솔루션을 공유하면서 배울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봇게임의 모든 도전과제는 오토메이션360(Automation 360) 또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무료 커뮤니티에디션에서 수행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