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스토리지

씨게이트, 서비스형 저장장치 플랫폼 ‘라이브 클라우드’ 솔루션 공개

2021.02.25 편집부  |  CIO KR
씨게이트가 서비스형 저장장치(storage-as-a-service) 플랫폼 ‘라이브 클라우드(Lyve Cloud)’를 공개했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S3 호환 스토리지형 클라우드로, 언제나 접근 가능한 대용량 데이터 저장 및 활성화를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대규모 비정형 데이터셋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단순성, 신뢰성, 효율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서비스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씨게이트는 더 많은 고객이 라이브 클라우드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에퀴닉스와 협업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지리적인 확장과 같은 광범위한 상호 기회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씨게이트의 라비 나이크 최고정보책임자(CIO) 겸 스토리지 서비스 부문 수석 부사장은 “씨게이트는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 기술 혁신과 스토리지 산업 지식을 바탕으로 데이터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라이브 클라우드 출시는 이 데이터 솔루션 리더십의 자연스러운 확장으로 볼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데이터의 가치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라이브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에퀴닉스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익스체인지(International Business Exchange) 데이터센터 내의 에퀴닉스 메탈(Equinix Metal)과 가까운 곳에 배치하면, 기업은 메트로 엣지에서 서비스형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제공하는 규모와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에퀴닉스 패브릭(Equinix Fabric)으로 여러 데이터 소스를 다양한 엣지 및 하이브리드나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상호연결할 수 있다. 라이브 클라우드 인프라를 메트로 엣지 콜로케이션 데이터센터에 배치하면 데이터가 생성되는 곳과 더 가까운 곳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처리할 수 있어 지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정보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업체 종속이나 송신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고객이 데이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동시에 대용량 데이터셋 저장의 총소유비용(TCO)을 낮출 수 있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ISO27001 및 SOC2 인증을 받아 기업 고객의 데이터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이동 및 저장 데이터를 상시 암호화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