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 / 자동차 / 클라우드

트레저데이터, AWS의 자동차 산업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

2022.01.10 편집부  |  CIO KR
트레저데이터가 아마존 웹 서비스(AWS : Amazon Web Services) 이니셔티브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AWS for Automotive)’의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월 10일 발표했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는 목적에 맞게 구축된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능, 뛰어난 고객 경험, 최대 규모의 파트너 및 개발자 커뮤니티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와 혁신을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트레저데이터는 기존 자동차 산업에서의 선도적인 성공 경험들과 CDP(Customer Data Platform) 시장 리더십을 반영해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의 런칭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자동차를 사는 것은 더 이상 자동차에 관한 것만이 아니다. 그것은 전체 고객 경험에 관한 것이다. 이에 따라 판매 전후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고객 경험은 이제 매우 디지털화 되었지만, 사람과 직접 대면하는 경험도 종종 발생한다.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s), 딜러 및 파트너를 포함해 많은 플레이어들과 함께 협력해 이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자 하는 자동차 회사들은 데이터를 서로 연결하고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과 같은 데이터 이니셔티브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트레저데이터는 스바루, 마루티 스즈키 및 기타 글로벌 자동차 기업 고객들을 보유한 자동차 분야의 엔터프라이즈 CDP 전문업체다. 트레저데이터의 CDP는 모든 형식의 모든 고객 데이터를 수집 및 통합해 자동차 기업의 디지털 생태계를 손쉽게 하나로 연결하고, 그 결과로 소비자 개개인에 맞는 개인화된 맞춤형 고객 여정을 만들어낸다. 자동차 제조 기업은 구매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개인화를 구현할 수 있고, 모든 고객 데이터에 대한 거버넌스 및 보안을 보장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는 AWS와 AWS 파트너의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니셔티브로, 자동차 산업 기업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은 자동차 산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업무 영역에 적합한 도구와 파트너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트레저데이터의 전략적 파트너십 책임자인 찰리 마틴은 “우리는 AWS와 협력해 혁신적인 CDP 고객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대규모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결과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라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광범위하게 채택된 클라우드 제품인 AWS를 기반으로 구축된 트레저데이터의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CDP 덕분에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