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 자동차

디스페이스, 한국 지사 설립… “국내 자동차 시장 영향력 강화”

2021.06.11 편집부  |  CIO KR
디스페이스(dSPACE)가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자동차 시장의 영향력을 강화하고, 갈수록 복잡·급변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현지 지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디스페이스 마틴 괴첼러 CEO는 “한국은 주요 모빌리티 및 자동차 시장 가운데 하나”라며, “한국 지사는 서울에 사무실을 두고 시뮬레이션 및 검증을 위한 파트너로서 본사의 전문 지식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페이스 테스트 솔루션은 20년 넘게 한국 내 파트너를 통해 배포돼 왔으며, 국내 차량 개발에 중요한 요소로 적극적으로 사용돼 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복잡해지는 고객들 요구 사항은 본사가 직접 한국 시장에 적합한 솔루션을 빠르게 공급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디스페이스 코리아는 엔지니어링과 컨설팅 서비스, 제품 교육 및 고객 지원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디스페이스는 시뮬레이션 및 검증을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현지에서 하나의 창구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국 내 로컬 팀을 구성하는 투자를 단행했다. 이를 위해 시일 안에 디스페이스 코리아의 신규 직원 교육을 독일 파더보른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또 풍부한 경험을 갖춘 해외 지사 직원들이 한국 지사에 합류할 예정이다.

디스페이스 코리아는 자동차 시장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 마틴 뵐러의 지휘 아래 운영될 계획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