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 소비자IT

벤큐, 안드로이드TV·135° 영사각 지원하는 미니빔프로젝터 ‘GV30’ 출시

2021.08.31 편집부  |  CIO KR
벤큐 코리아가 영사각 조절을 통해 천장 투사를 지원하며, 16W 출력의 2.1채널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를 탑재한 미니 빔프로젝터 GV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벤큐 LED 미니빔프로젝터 GV30은 가정은 물론 캠핑장을 비롯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최대 135도까지 투사각을 조절할 수 있어 공간의 제약 없이 손쉽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2.1채널의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는 8W의 우퍼를 포함한 16W의 출력을 지원해 깊은 저음부터 섬세하고 단단한 고음까지 다양한 음역대를 충실하게 표현해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구글 안드로이드TV와 플레이스토어(Playstore)를 정식으로 지원해 OTT(Over-the-top) 스트리밍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00안시루멘의 밝기와 10만 대 1의 명암비, HDTV 표준 Rec.709 색역을 98% 지원하는 색상 정확도를 보유해 정확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벤큐 GV30 미니빔프로젝터는 ‘세상에서 가장 편리한 미니빔프로젝터’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는 제품인만큼,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최대 135도까지 영사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천장이나 다락방, 텐트, 타프에도 손쉽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각도 조절용 스탠드를 부착한 다른 제품과 달리 본체가 직접 회전해 영사 각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보다 안정적인 영사각 유지가 가능하다. 오토 수직 키스톤과 오토 포커스 기능은 더욱 정밀해져 위치 변경 후에도 자동으로 최적의 화면을 찾아준다. 화면 조정을 위한 수고를 최소화해 투사 가능한 면이 있는 어떤 공간에서도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GV30에 탑재된 8W 베이스 우퍼를 포함한 16W 2.1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는 실외에서도 충분한 출력을 보여주며, 무지향성 전방위 사운드를 제공해 콘텐츠 감상에 거슬림이 없다. 블루투스 스피커 모드를 켜면 화면은 꺼진 채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시네마, 음악, 게임, 스포츠와 같은 사운드 모드를 지원해 상황별 최적의 음향으로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

Gv30은 구글 안드로이드 TV를 지원해 영상 플랫폼 접근성도 향상되었다. 동봉된 QS01동글을 장착하면 안드로이드 TV를 통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왓챠, 웨이브와 같은 영상 스트리밍 앱, 유튜브나 아프리카TV, 트위치TV와 같은 콘텐츠 플랫폼 앱과 NBA와 MLB와 같은 스포츠 플랫폼 앱을 지원한다. 아울러 크롬캐스트 기능을 지원하여 안드로이드, 윈도우, Mac OS, iOS 운영체제에서 손쉽게 무선 투사가 가능하며, 구글 음성검색을 지원하여 음성만으로 손쉽게 콘텐츠 및 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한편, 벤큐는 GV30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GV30 미니 빔프로젝터 구매자에게 4만 원 상당의 캠핑 랜턴을 증정한다.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GV30 미니빔 프로젝터 구매 후 사진이 포함된 구매 후기를 작성하고, 네이버 폼으로 지원한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