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SNS

페이스북 신생 전자책 SW 업체 인수

2011.08.04 John Ribeiro  |  CFO world
페이스북이 상호 작용성이 높은 전자책을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푸시 팝 프레스(Push Pop Press)를 인수했다. 인수가격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페이스북은 전자책 사업을 할 계획은 없으나, 푸시 팝 프레스의 일부 기술과 아이디어를 페이스북에 통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상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출판하고 소비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갖고 있는 푸시 팝 프레스의 인수로 향후 행보가 매우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전 애플 직원이었던 마이크 마타스와 키몬 신테리스가 공동 창업한 푸시 팝 프레스는 도서 및 디지털 미디어 출판 업체인 멜처 미디어, 그리고 미디어 업체인 로데일(Rodale)과 협력해 지난 4월 디지털 앱인 아우어 초이스(Our Choice)를 선보였다. 아우어 초이스는 전 미국 대통령 앨고어가 쓴 책으로,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에서 볼 수 있다.
 
푸시 팝 프레스는 페이스북에 자사의 기술이 통합되면 사람들이 이야기를 공유하는데 더욱 많은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시 팝 프레스는 신간을 낼 계획이 없고, 기존에 출판됐던 아우어 초이스는 계속 판매할 예정이다. 여기서 발행되는 매출은 고어가 회장으로 있는 기후프로젝트(The Climate Reality Project)에 기부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