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모바일 / 보안 / 애플리케이션

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로 휴대폰 기반 감시 솔루션 구현

2018.07.19 편집부  |  CIO KR
시놀로지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8.2의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 버전에는 새로운 보안 카메라 앱인 라이브캠(LiveCam)이 추가돼, 사용자들이 여분의 휴대폰을 IP 카메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DS 캠(cam)은 향상된 성능과 호환성을 통해 IP 스피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센터(Application Center)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을 보완해, 더욱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베타 테스트 완료 후, 시놀로지는 사용자들의 소중한 피드백과 요구사항을 반영해 한층 정교하게 다듬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를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시놀로지 제품 매니저인 아이반 창은 “최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캠, 간소화된 인터페이스, 그리고 더욱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을 통해, 가정과 기업에서 모바일 서베일런스를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었다”며, “라이브캠을 이용해 휴대폰을 보안 카메라로 전환시키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네트워크에 원활하게 연결되며 DS 캠을 통해 언제든지 녹화 영상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 버전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은 ▲라이브캠(LiveCam)을 통해 휴대폰을 카메라로 전환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센터 ▲업그레이드된 DS 캠 ▲IP 스피커 지원 ▲타임 랩스(Time Lapse) 기능으로 대용량 프로젝트 감독 ▲이중 인증(Dual Authentication)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라이브 브로드캐스트(Live Broadcast)로 전세계 스트리밍 등이다.

새로운 스타일의 애드온(add-on)인 애플리케이션 센터는 최대 26개의 애플리케이션 및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카테고리 필터 또는 키워드 검색을 사용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찾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맞춤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을 이용하면 통합 IP 스피커에 오디오를 전송하거나 방송을 예약할 수 있다. 여러 개의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단일 또는 그룹 방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중 인증 기능은 안전하고 유연한 관리 방법으로, 관계자 승인을 통해서만 카메라 관리나 녹화 자료 접근 등의 민감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한한다. 추가 보호 기능을 설정하면, 민감한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사전에 막을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