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클라우드

탈레스, 멀티 클라우드 BYOE 강화해 솔루션 적용 범위 확대

2018.05.24 편집부  |  CIO KR
탈레스는 AWS S3, 애저 파일즈(Azure Files)와 구글 클라우드 스토리지 등 가성비 높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계층을 포괄할 수 있도록 BYOE(Bring Your Own Encryption)의 범위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탈레스의 BYOE 솔루션은 개인 및 공용 클라우드 공급업체들을 아우르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Vormetric Data Security Platform)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유저들에게 클라우드 내 민감 데이터에 대한 통제와 보안을 확립할 수 있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조직들은 성과 달성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저렴한 스토리지 옵션을 사용하려 한다. 하지만 해당 옵션들은 데이터 통제, 데이터 보안 복잡성 해소, 규제 준수 보고 및 데이터 유출 예방에 한계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탈레스의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이러한 단점들을 줄이기 위해 여러 계층의 스토리지를 보호하고 조직들에게 비용 대비 효율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규제 준수 사항들을 충족하는 동시에 실행에 대한 리스크와 복잡성을 줄여준다.

고급 암호화, 키 관리, 세분화된 접근 정책을 제공하는 탈레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Vormetric Transparent Encryption)은 이제 기존 EBS와 EFS 지원 기능을 보완하여 AWS S3와 글래시어 스토리지 환경을 보호한다. 사내 혹은 아마존 EC2에서 작동하는 서버들은 FIPS 140-2 인증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솔루션과 S3 스토리지의 가성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S3를 사용하는 AWS 고객들을 위해 홀튼웍스(Hortonworks)를 운영하는 서버에 스토리지 데이터 암호화를 지원하며, 빅데이터 고객들에게 필요한 데이터 보호와 규제 준수 지원을 제공한다.

탈레스 이시큐리티 최고 전략 책임자인 피터 갤빈은 “탈레스는 저장 위치에 관계 없이 데이터 보호와 규제 준수가 이뤄지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탈레스의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통해 조직들이 보안, 통제 그리고 규제 준수가 보장된 상태에서 주요 클라우드 벤더들의 스토리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민감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