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버티브, UPS 신제품 ‘리버트 ITA2’ 출시

2018.04.17 편집부  |  CIO KR
버티브가 다양한 I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UPS(Uninterruptible Power Supply) 신제품 ‘리버트(Liebert) ITA2’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버트 ITA2는 5~10kVA와 16~20kVA의 두 가지 용량의 제품이 공급되며, 4월부터 호주와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 전 지역을 대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리버트 ITA2는 다양한 전력 보호 기능을 적은 소유비용으로 실현할 수 있는 여러 기술들을 포함하고 있다. 버티브는 이 솔루션이 혹독한 조건들을 수반하는 여러 환경 시험을 통과했으며, 고온과 저온 환경에서도 내구성이 입증됐다고 밝혔다. 또한 고도와 지진에 대한 내구성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먼지와 습기에 대한 내성도 갖추고 있어 산업용 등급의 전력 보호 기능을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리버트 ITA2는 은행, 병·의원, 유통 매장은 물론 24시간 내내 가용성이 확보돼야 하는 제조업, 철도망, 선박 및 해상 설비 같은 산업용 시설 등 다양한 엣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버티브의 앤디 리우 디렉터는 “고객들은 이제 자신들의 핵심 시스템을 위해 보다 높은 수준의 전력 보호 기능을 요구하며, 자신들의 솔루션이 혹독한 환경에서도 정상 동작하기를 원한다”며, “리버트 ITA2는 정전의 위험성에 대응하기 위해 견고한 설계와 소형 풋프린트를 강조해 설계됐다”고 밝혔다.

리버트 ITA2는 광범위한 부하 조건에 대해 최대 96.3%의 효율을 달성하는 디지털 이중변환 UPS 솔루션으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1.0의 PF(Power Factor)을 나타내기 때문에 표준 UPS 솔루션보다 더 큰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크기로 다양한 IT 환경에 매끄럽게 통합될 수 있고, 시스템에 이슈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에게 즉각적으로 알려주는 보안 기능도 통합하고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