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 소비자IT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 공개

2017.12.07 편집부  |  CIO KR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계승한 첫 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간결하고 정제된 디자인으로 제품의 화려함 보다 사용자의 품위를 돋보이게 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제품 후면은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Zirconium Ceramic)을 적용했다. 지르코늄은 마모와 부식에 강한 금속으로 독성이 없고 인체 친화도도 높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후면 바탕에 어떤 문양이나 패턴도 넣지 않아 색의 순수함과 정갈함을 더했고 은은한 광택으로 겉면을 특수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6GB RAM으로 한꺼번에 많은 앱을 실행하더라도 빠르게 구동할 뿐 아니라 256GB 내장 메모리가 탑재됐다.

LG전자는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한다.

이 제품에는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오레오)가 탑재됐다. Qi 규격의 고속 무선 충전 기능, 여러 장의 카드를 갖고 다닐 필요없이 스마트폰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대는 것만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되는 LG페이 등 편의기능도 다양하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6인치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ision)을 채용해 크고 시원한 화면을 보여주면서도 상하좌우 베젤이 얇다.

전면 광각 카메라는 화각이 90도로 셀카봉이 없어도 단체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실제 사람의 시야각과 비슷한 120도 화각의 후면 광각 카메라는 눈에 보이는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에디션에는 강화된 사후 서비스 정책을 마련하고,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