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월트 디즈니 컴퍼니, 공식 클라우드 제공업체로 AWS 선정

2017.12.01 편집부  |  CIO KR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를 클라우드 제공업체로 선정했다고 AWS가 발표했다. 디즈니는 생산 워크로드를 AWS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하기 위해 AWS 사용을 확대할 계획이다.

디즈니는 이미 모든 브랜드의 웹사이트 및 디지털 자산부터 분석, 모바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머신러닝에 이르는 다양한 부문에 AWS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AWS와 디즈니는 IT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8년 동안 협업해왔다. AWS는 디즈니에 아키텍처 관련 모범사례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처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작업을 지원해왔다.

현재 미디어 네트웍스, 파크 앤드 리조트,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등을 포함한 디즈니의 다양한 사업 부문이 AWS에서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워크로드를 운영하며, 최적의 운영 성과와 고객 경험을 실현하고 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서비스 부문 찰스 와이너 수석 부사장은 “AWS와 전략적 협력를 확대하고, AWS를 클라우드 제공업체로 선정한 것은 디즈니의 기술 전략과 일맥상통한다”며, “AWS를 통해 IT 운영의 현대화와 브랜드 혁신을 성공적으로 달성해왔고, 디지털 플랫폼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작업에 박차를 가함에 따라, 양 사간의 협업이 지속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AWS 글로벌 세일즈 및 사업개발 부문 마이크 클레이빌 부사장은 “다양한 업계의 기업들이 광범위한 기능, 컴퓨트 용량, 높은 확장성, 검증된 운영 전문성 등을 이유로 AWS를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AWS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