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빅데이터 | 애널리틱스 / 애플리케이션

NI, 빅 아날로그 데이터서 인사이트 추출하는 자동화 솔루션 발표

2017.11.20 편집부  |  CIO KR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가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Data Management Software Sui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워크플로우를 제공해 모든 팀의 측정 데이터를 표준화하고, 데이터를 마이닝해 유용한 정보를 확보하며, 자동화 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변환하고, 주요 인사이트를 포함한 보고서를 전달한다.



NI 플랫폼 소프트웨어 담당 부사장인 데이브 윌슨은 “수집되는 데이터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중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서는 반복 가능한 자동화 프로세스를 확립해야 한다”며, “데이터의 불일치와 오류는 잘못된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동 또는 자동 분석 프로세스로 데이터를 보내기 전에 엔지니어가 모든 데이터를 수동으로 검사하고 검증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NI의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는 새로운 서버 기반 소프트웨어 기능과 함께 최신 제품인 애널리시스 서버(Analysis Server)를 도입해 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애널리시스 서버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대용량 측정 데이터의 검색, 표준화, 분석 및 보고를 자동화하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는 고객의 기존 데이터 포맷 및 IT 인프라와 통합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충분히 갖추고 있기 때문에, 윈도우 시스템과 네트워크만 연결돼 있으면 어떤 팀이라도 강력한 데이터 관리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이 NI 플랫폼은 나노초 단위의 첨단 분석과 분석용 데이터 읽기/쓰기를 수행하며, 분석 자동화를 위해 메타데이터를 표준화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NI 얼라이언스 파트너인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 비보타의 CEO 배리 허트는 “비보타는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사용해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지원했으며, 구성 요소 테스트 중 하나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드는 시간을 10시간에서 7시간으로 단축하도록 했다”며, “이는 본질적으로 테스트 주기를 하루로 단축한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