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포티넷, ‘포티게이트 500E’ 및 ‘포티게이트 300E’ 발표

2017.11.20 편집부  |  CIO KR
포티넷 코리아가 차세대 방화벽(NGFW) 시리즈인 ‘포티게이트 500E’ 및 ‘포티게이트 300E’을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기업들이 최적화된 성능으로 기업의 지사 및 캠퍼스에서 ATP(Advanced Threat Protection) 보호 및 SSL 검사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포티게이트 500E 및 포티게이트 300E는 추가 비용 없이, 이전 세대 제품보다 2배 이상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캠퍼스 및 지사의 보안 서비스 제공 역할을 하도록 설계됐다.

포티게이트 500E는 높은 위협 보호 성능과 10GbE 연결을 지원하는 저렴한 보안 어플라이언스이며, 포티게이트 300E는 SSL 성능을 제공하며, 보안 기능이 강화된 SD-WAN을 지원한다.

포티넷은 최신 E-시리즈 차세대 방화벽, NGFW가 클라우드 샌드박싱, 엔드포인트 보호 및 위협 인텔리전스와 같이 통합 ATP(advanced threat protection) 기능을 지원하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의 장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든 통합 기능들은 전체 인프라 전반의 관리 및 가시성을 위해 톱-다운 패브릭 토폴로지 뷰(top-down fabric topology views)를 제공하는 포티 OS 보안 운영 체제를 통해 조율된다고 덧붙였다.

포티 OS는 개별 사용자, IoT 디바이스, 엔드포인트 클라이언트 및 무선 AP(access points, 무선 액세스 포인트)를 포함해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에 대한 매우 세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포티게이트 500E 및 300E는 암호화된 트래픽에 숨어있는 위협을 식별하기 위해 하드웨어 집약적인 침입 방지 기능 및 SSL 검사 기능을 가속화시키는 포티넷 CP9 개별 SPU(Security Processing Unit)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더 많이 채택함에 따라 기업 방어 측면에서 암호화 트래픽의 역할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포티넷은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암호화 트래픽을 철저히 조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E-시리즈 NGFW를 통해 보안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