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제네시스 “2017년 전세계 250여 기업이 제네시스 솔루션으로 전환”

2017.11.09 편집부  |  CIO KR
제네시스는 2017년 한 해 동안 250여 개의 기업이 레거시 컨택센터 시스템을 제네시스 고객 경험 플랫폼으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를 도입한 기업으로는 프레이져 보건부, 루프트한자, 펜타폰, 래피드 파이낸셜 솔루션즈, 트랜잿 등이 있으며, 다국적 음료 업체, 미국의 거대 소비자 은행 기업, 자동차 산업의 금융 서비스 기업 등을 포함하고 있다.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이유는 옴니채널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고 업계의 지각변동이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제네시스의 사장인 탐 에그마이어는 “기업들은 디지털로 연결된 옴니채널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제네시스의 전문성과 입증된 솔루션에 대해 신뢰를 갖고 있고 점점 제네시스로 전환하고 있다”며, “제네시스는 가트너의 컨택센터 매직 쿼드런트에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두 영역의 선두업체로 선정된 기업으로, 끊임없이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고객과 비즈니스 간의 인터랙션 경험을 가장 매끄럽고 완벽히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솔루션은 마케팅부터 세일즈 및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모든 고객 여정과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옴니채널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네시스는 민첩성, 안전성 및 확장성을 갖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컨택센터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위해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의 매끄러운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올해 퓨어클라우드(PureCloud), 퓨어커넥트(PureConnect), 퓨어인게이지(PureEngage)를 포함하는 모든 제네시스 플랫폼에서 걸쳐 약 40%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마쳤으며, 500석에서 5000석 규모의 기업에서 이뤄졌다.

또한 제네시스는 기업에 맞춤화된 워크샵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마이그레이션 로드맵을 수립하고, 쉽고 효율적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대기업 및 중견 중소기업들을 위한 유연성 있는 전문 서비스 패키지를 개발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