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통신|네트워크

시스코, 머신러닝 데이터 스트림 분석 기업 퍼스피카 인수 계획 발표

2017.10.20 Brandon Butler  |  Network World
시스코가 퍼스피카(Perspica)를 인수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미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소재한 퍼스피카는 머신러닝을 이용해 데이터 스트림을 분석하는데 특화된 기업이다.

시스코 측은 퍼스피카의 기술을 회사의 앱다이나믹스 제품군에 통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앱다이나믹스는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및 애널리틱스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회사에 따르면 퍼스피카 인수 이유 중 하나는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데이터가 생성되는 시점에 곧바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게 되면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더 빠르게 얻을 수 있게 된다.

앱다이나믹스 엔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바스카르 순카라는 "데이터가 저장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데이터를 머신러닝에 적용할 수있는 독특한 기능을 갖춘 스트림 기반의 프로세싱으로 정평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퍼스피카 인수는 시스코가 앱다이나믹스를 인수한 후 1년이 지나지 않아 이뤄지는 것이다. 시스코는 앱다이나믹스의 네트워크 및 응용 프로그램 활동에 대한 자세한 보고 기능이 IBN (Intent-Based Networking)과 같은 새로운 네트워킹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IBN은 네트워크에서 정책을 구현하고 네트워크의 원하는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고급 자동화 및 오케스트레이션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네트워크 상황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게 해준다.

이번 인수와 관련한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