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스토리지

시놀로지, 편리한 보안 구현하는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 공개

2017.06.28 편집부  |  CIO KR
시놀로지가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8.1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전세계 사용자들 누구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얻은 피드백과 제안 사항은 추후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정식 버전에 반영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는 ▲원격 녹화 아카이빙(archiving) ▲POS 통합 ▲인터컴(intercom) 카메라 통합 ▲홈 모드 ▲HTML5 지원 ▲GPU 가속화 기능을 제공한다.

원격 녹화 아카이빙 기능은 각 영업점들의 스토리지 용량이 제한되어 있는 모든 체인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위해 고안됐다. 사용자들은 본사의 저장 공간에 보관할 특정 사건 유형과 녹화 시간을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아카이빙 실행 시간을 설정하고 대역폭을 통제해 아카이빙 작업이 일상적인 네트워크 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제어할 수 있다.



인터컴 카메라는 영상 감시, 초인종, 도어락(doorlock) 작동, 양방향 오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이러한 기능들과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의 과거 기록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사용자들은 양방향 오디오와 단 한번의 조작으로 접근할 수 있는 DS 캠을 통해 어디서든 방문자와 소통할 수 있다.

주택 보안의 경우,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는 사용자가 집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두가지의 다른 보안 설정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수동 조작, 스케줄 설정, 또는 지오펜스(Geofence)를 통해 보안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보안 설정 변경 시, 해당 시스템은 녹화 스케줄, 알림 설정, 프로필 스트리밍 등에 맞춰 조절되며 특정 액션룰을 실행시킬 수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은 HTML5를 지원하므로, 더 이상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클라이언트(Surveillance Station Client)에 사용이 국한되지 않으며, 사용자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사파리에서 플러그인 설치 없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관리할 수 있고, 크롬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시놀로지의 제품 담당 매니저인 루비 린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는 원격 녹화 아카이빙 기술을 선보이고 POS와 영상을 통합하여, 체인점들을 위한 완전한 리테일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또한, 인터컴과의 통합과 지오펜스를 통한 보안 수준 자동 조절 기능을 갖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를 통해, 가정용 사용자들은 가장 편리한 보안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