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 소비자IT

에이수스, 포켓 프로젝터 ‘젠빔 E1’ 출시

2017.04.14 편집부  |  CIO KR
에이수스가 포켓 프로젝터 에이수스 ‘젠빔(ZenBeam) E1’의 국내 출시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수스 젠빔 E1은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11cm X 8.3cm의 작은 크기와 307g의 가벼운 무게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프로젝터 성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150안시의 높은 휘도는 밝은 곳에서도 고유의 색상을 표현하며,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짧은 거리에서도 대형화면을 투사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췄다. 1m의 거리가 확보되면 32인치 TV와 같은 크기의 화면을 즐길 수 있고, 3.7m의 거리에서는 120인치 대형 스크린 수준의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기존의 이동식 빔프로젝터의 불편사항을 줄여 사용자의 편의를 도왔다. 사용자는 상하 각도에 따라 화면이 사다리 꼴로 왜곡되는 현상을 자동 투사각 조정 기능인 ‘키스톤 기능’을 통해 제거할 수 있다.

또 다른 불편사항인 긴 예열과 냉각 시간도 해결했다. 30초 이상의 예열, 냉각 시간을 5초로 단축시켜 빠르게 작업할 수 있고, LED 발열 부분도 개선돼 LED 램프를 3만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높은 휴대성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배터리 설계 또한 주목할 만하다. 타제품에 크게 앞서는 6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5시간 동안 연속 사용 가능하며, 휴대폰과 연결 시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기기와 연결 가능한 우수한 호환성을 갖췄다. HDMI 포트를 통해 셋탑 박스, 노트북, 스틱 PC, 콘솔 게임기 등을 연결할 수 있다. 또, 각 휴대폰에 맞는 MHL를 연결하면 휴대폰에 있는 영상을 투사할 수 있어 사무실, 캠핑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코리아 정상윤 매니저는 “에이수스 젠빔 E1은 에이수스가 게이밍 노트북 및 고급 모니터를 통해 축적한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선명한 스크린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iokr@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