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R|VR / 애플리케이션 / 웨어러블

MSI코리아, 고성능 VR 백팩 PC ‘MSI VR 원’ 국내 출시

2017.04.10 편집부  |  CIO KR
MSI코리아가 VR 백팩 PC인 ‘MSI VR 원(ONE)’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VR 원은 PC 본체를 배낭처럼 몸에 착용하는 웨어러블(Wearable) 디자인으로 공개 직후 대만 컴퓨텍스, 일본 도쿄게임쇼, CES 등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게이밍 PC의 강력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케이블의 방해를 받지 않고 자유롭게 VR을 즐길 수 있다는 혁신적인 개념으로, VR 환경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VR 원은 인텔 카비레이크 코어 i7-7820HK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그래픽을 탑재해 게임은 물론, VR 환경을 위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높은 스펙을 갖추면서도 3.6kg의 가벼운 무게와 54mm의 슬림한 두께로 착용 시 사용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HTC 바이브에 최적화된 전용 커넥터가 달렸으며, 바이브 헤드셋에 최적화된 전용 케이블을 번들로 제공해 더욱 이상적인 VR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듀얼 배터리 팩을 탑재해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대 90분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핫스왑(Hot-Swap) 기능을 지원해 전원을 끄지 않은 상태에서 배터리를 1개씩 순차적으로 갈아 끼움으로써 사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VR 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4월 18일까지 VR 원을 구매하면 최신 게임 ‘포 아너(FOR HONOR)’와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 코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MSI VR 원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