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 운영체제 / 클라우드

티맥스소프트·티맥스오에스/티맥스클라우드, 사장 인사 발표

2016.11.25 Brian Cheon  |  CIO KR
티맥스소프트와 관계사인 티맥스오에스, 티맥스클라우드가 25일 사장 인사를 발표했다.

먼저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소프트는 신임 사장에 노학명 씨를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노학명(盧學明) 신임 사장은 삼성SDS 출신으로, 지난 30년 간 SW 개발을 비롯하여, 삼성SDS 인사팀장, 공공사업본부장, 오픈타이드 대표이사와 미국 및 중국 해외법인장을 역임한 인물이다.

티맥스소프트는 2017년 창립 20주년을 대비하여, 안으로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역량 강화와 시장점유율 확대 등 내실을 다지는 한편, 밖으로는 다양한 지역에서 현지 법인을 확대함으로써 전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대표 시스템 SW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 노학명 신임 사장은 “IT를 비롯하여 제조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최근 국내 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향후 우리나라의 핵심 가치가 될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티맥스소프트를 글로벌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학명 신임 사장은 내년 3월 티맥스소프트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최종 대표이사로 취임할 예정이다.

한편 같은 날 티맥스오에스와 티맥스클라우드는 신임 사장에 前 티맥스소프트 장인수 사장을 내정했다고 밝혔다.

장인수 사장 내정자는 지난 2008년 티맥스소프트로 입사한 이후 사업부를 총괄하면서 탁월한 영업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이를 통해 지난 2013년부터 최근까지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데이터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장인수 사장은 “고객들에게 제품 기술력을 인정 받은 DBMS ‘티베로’와 미들웨어 ‘제우스’의 영업 노하우를 살려 티맥스OS와 티맥스클라우드가 시장에서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수 티맥스오에스/티맥스클라우드 사장 내정자는 내년도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대표이사로 최종 선임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