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소비자IT

씨게이트, 10TB 용량 HDD '가디언 시리즈' 발표

2016.07.20 편집부  |  CIO KR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10TB 고용량 드라이브 제품군인 ‘가디언 시리즈(the Guardian Series)’를 공개했다.

씨게이트의 10TB 제품군 가디언 시리즈는 대용량의 디지털 데이터를 쉽게 관리하고 전송할 수 있도록 사용 시스템의 목적에 맞게 특화 설계됐다. 이 제품군은 ▲바라쿠다 프로(BarraCuda Pro) 데스크톱 드라이브 ▲NAS 환경을 위한 아이언울프(IronWolf) ▲영상감시에 최적화된 스카이호크(SkyHawk)로 구성돼 있다.

씨게이트는 가디언 시리즈의 새로운 이름과 이미지는 10TB 포트폴리오를 상징하는 것으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반 사용자,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 컴퓨팅, 온라인 게임, 중소기업, 그리고 광범위한 영상감시 시스템 등을 지원하기 위한 최적의 기능과 속도, 그리고 용량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맷 루틀리지 씨게이트 클라이언트 및 개인사용자 스토리지 부문 수석 부사장은 “씨게이트 가디언 시리즈는 게이밍,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새로운 앱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데이터 마이닝, 보안 및 안전 시스템 운용 등 다양한 작업을 환경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며 빠르게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처럼 강력한 기능이 탑재된 씨게이트의 10TB 제품들은 모두가 쉽게 데이터를 생성, 소비 및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10TB 제품군은 지능형 캐싱 아키텍처인 ‘다층형 캐싱 기술(MTC Technology)’, 오류 복구 제어로 드라이브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애자일어레이(AgileArray)’, 듀얼플레인(dual-plane) 밸런싱, 전력 관리 기능과 고해상도 카메라를 지원하는 ‘이미지퍼펙트(ImagePerfect)’를 탑재하고 있다.

바라쿠다 프로는 높은 성능을 위해 7200RPM의 디스크 회전속도를 제공하고, 용량을 10TB로 늘렸으며,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절전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구매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5년 제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아이언울프는 매일 24시간 운용되는 NAS 시스템을 위해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NAS에 최적화된 ‘애자일어레이(AgileArray)’ 기술이 탑재된 ‘아이언울프’는 드라이브 밸런싱과 더불어 멀티 드라이브 시스템에서의 진동을 최소화하는 RV센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오류 복구 제어와 함께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도록 RAID 최적화가 이뤄졌고, NAS 환경에서 적재적소에 전력을 공급하는 향상된 전력 관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RV(Rotational Vibration) 센서를 탑재한 스카이호크는 읽기 및 쓰기 에러를 최소화하고, 64대 카메라의 고화질 영상을 동시에 지원한다. 24시간 멈추지 않고 구동되는 고화질 영상 감시 시스템에 적합한 스카이호크는 또한 사용자가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옵션으로 지원한다.

씨게이트의 아이언울프와 바라쿠다는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출고되었으며, 스카이호크는 현재 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샘플링 중이다. 회사는 곧 일반 판매 계획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ciokr@idg.co.kr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