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오픈소스컨설팅, '아틀라시안 세미나 2016' 성료··· "2배 인파 몰렸다"

2016.06.30 Brian Cheon  |  ARN
오픈소스 관련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오픈소스컨설팅 (www.osci.kr)이 아틀라시안과 함께 고객 교육 및 사례 발표 세미나를 29일 개최했다. 정원의 두 배에 가까운 인원이 참여하는 등, 애플리케이션 개발 라이프사이클 관리 및 비즈니스 협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행사에서는 쿠팡, 에듀윌, 미래로소프트 등 아틀라시안의 제품을 활용 중인 기업이 프로세스 혁신과 이를 통한 대고객 서비스의 진화 과정, 그리고 협업 효율성 증대 방법에 대해 발표했으며, 오픈소스컨설팅이 국내 최초로 아틀라시안 지라 제품의 무료 공개 교육을 선보였다.

오픈소스컨설팅은 한국 지역의 유일한 아틀라시안 공식 교육 파트너(AATPP)로, 오픈소스컨설팅을 통해 아틀라시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 공급과 더불어 컨설팅, 기술지원, 교육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오픈 소스컨설팅은 이후 아틀라시안 제품 교육과 컨설팅 부분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아틀라시안 제품의 사용성 확대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이로써 오픈소스 솔루션 공급과 오픈소스 기반의 시스템 컨설팅이 주를 이루던 사업의 영역을 보다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장용훈 오픈소스컨설팅 대표는 “아틀라시안 제품은 뛰어난 기능과 다양한 애드온들이 있어 고객이 바로 알고 사용할 때 업무 환경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오픈소스컨설팅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일반적인 ALM 솔루션이 제공하는 효율 증대 이상의 업무 프로세스 혁신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세미나의 의의를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