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씨아이디티, 명함관리 앱 '캠카드'에 기업검색 서비스 도입

2016.02.16 편집부  |  CIO KR
씨아이디티가 자사의 명함관리 앱 ‘캠카드(CamCard)’에 해당 기업 경영정보 및 상세정보 등을 검색할 수 있는 기업검색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기업검색 서비스는 기업신용평가기관인 ‘한국기업데이터’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개인업체와 법인업체를 포함해 약 500만 개 기업을 조회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기업 검색창에서 기업명을 검색하거나, 저장된 연락처에서 기업명을 선택하면 바로 해당 기업의 프로필과 경영정보를 볼 수 있다.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한국기업데이터’와 원클릭 연동으로 기업에 대한 상세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현재 캠카드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6개월 동안 무료로 기업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선섭 씨아이디티 대표는 “이제 캠카드를 활용해 명함관리뿐 아니라 해당 기업에 대한 정보도 동시에 검색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다”며, “기업 관계자는 물론, 기업 정보가 필요한 일반인이나 취업 준비생까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기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캠카드는 스마트폰으로 명함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불필요한 배경은 없애주고 글씨는 선명하게 보여주는 기능과 99% 인식률의 BCR 엔진을 이용, 명함 정보가 스마트폰 연락처에 저장되고, 이 데이터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모든 스마트 기기에 연동된다.

캠카드 기업 검색 버전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IOS 용 기업검색 버전은 추후 적용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