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아비바, 신임 CEO로 ‘캐스퍼 허즈버그’ 선임

2023.03.02 편집부  |  CIO KR
아비바(www.aveva.com/ko-kr)는 캐스퍼 허즈버그를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캐스퍼는 지난 25년 간 소프트웨어 및 관련 분야에서 축적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 및 책임감 있는 자원 활용 등 기술이 산업 현장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변화 및 개선에 기여하는 지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캐스퍼는 2021년 아비바에 최고매출책임자(CRO)로 합류한 뒤 2022년에는 최고운영책임자(COO)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최근 아비바가 슈나이더일렉트릭에 인수됐기 때문에 캐스퍼는 아비바 CEO로서 슈나이더일렉트릭 임원회의(Schneider Electric Executive Committee)의 일원으로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아비바 합류 전, 캐스퍼는 슈나이더일렉트릭 중동 및 아프리카를 대표하며 80여 개국 비즈니스를 이끌었으며, 첫 직장인 액센츄어에서는 전 세계 에너지 산업의 광범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관한 업무를 맡아 진행했다. 그 외에도 시스코에서 10여 년 간 영업 및 서비스를 이끌며 중국, 아시아, 일본, 호주, 미국, 유럽의 민간 및 공공 분야를 위한 스마트시티 전략, 기술 혁신 및 비즈니스 마스터 플랜을 개발한 바 있다.

한편, 캐스퍼의 전임자인 피터 허웍은 5월 4일을 기해 슈나이더일렉트릭의 CEO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아비바의 캐스퍼 허즈버그 신임 CEO는 “아비바는 글로벌 선도 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에너지, 물, 식품 제조부터 제조, 제약, 스마트 시티를 아우르는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90% 이상 기업의 신뢰를 받고 있다”며, “향후 우리는 통합 데이터 및 AI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 가치를 높일 계획이며,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을 가속화하고 소프트웨어형 서비스(SaaS)를 제공해서 총소유비용 절감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