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팀뷰어, 팀뷰어11 정식 버전 발표

2015.12.02 편집부  |  CIO KR
팀뷰어는 팀뷰어11의 베타버전 테스트를 마치고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팀뷰어11은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대한 무인 엑세스, 크롬 OS 지원, 헤드리스 리눅스 서버의 용이한 연결 등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추가적인 기능에는 안드로이드 호스트의 집단 설치 등이 포함된다.

팀뷰어의 매니지먼트 콘솔에서 ‘디자인 및 배포(Design & Deploy)’를 활용하면 사용자의 모든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팀뷰어 호스트 앱을 설치할 수 있다. 따라서 여러 개의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보유한 고객은 이 새로운 기능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쉽게 호스트 앱을 설치할 수 있다.



팀뷰어11은 폰, 태블릿, 울트라북 등 윈도우10을 사용하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모든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팀뷰어 앱으로 이동하는 중에도 집에 있는 컴퓨터를 원격 제어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다.

팀뷰어11은 성능이 크게 향상돼, 속도는 15배 빨라진 반면 데이터 사용률은 최대 30% 감소되었다. 이로써 효율성이 더욱 향상되었고 대역폭 문제가 있는 분야에서도 손쉽게 팀뷰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되어 사용자 경험이 향상돼 더욱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워졌다.

팀뷰어 채팅 기능으로 어떤 디바이스에서든 엔드투엔드 암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 팀뷰어 사용자는 이제 매니지먼트 콘솔 내에서 모바일 간 대화를 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맞춤형 퀵 서포트 SOS 버튼을 사용해 IT 서비스 직원이 고객의 PC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이 도움이 필요할 때 클릭 한 번으로 신속하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더욱 간편하게 IT 서비스를 지원 받고 IT 서비스업체는 평생 고객을 만들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