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클라우드 / 통신|네트워크

금주 세번째 M&A 발표한 시스코

2015.10.29 Jim Duffy   |  Network World
시스코가 이번 주에만 3건의 M&A를 발표했다.


이미지 출처: Thinkstock

3개 중 하나는 IoT 분석 업체 파스트림이었고, 다른 하나는 네트워크 가시성과 위협 탐지 기술을 보유한 랜코프(Lancope)였으며, 마지막은 클라우드 기반 영상 서비스 업체인 1 메인스트림(1 Mainstream)이다. 이들 가운데 랜코프만 인수 가격을 4억 5,250만 달러라고 공개했고 나머지 두 업체들의 인수 가격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1 메인스트림의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플랫폼은 라이브와 온디맨드 OTT(over-the-top) 비디오 서비스를 다양한 연결 기기로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OTT에는 전통적인 TV 기술보다 훠린 더 빠르게 혁신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이 포함돼 있다고 시스코는 전했다.

콘텐츠와 연결 기기를 이어주는 1 메인스트림의 클라우드는 대부분의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제공 업체와 전통적인 서비스 제공자들이 사용하게 된다. 시스코는 고객이 빨리 새로운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를 사용하여, TV, 태블릿 또는 연결 기기를 통해 인터넷 사용자에게 전체 채널을 확대하고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스코는 1 메인스트림이 클라우드 구현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품군도 보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28일 발표된 시스코 글로벌 클라우드 인덱스에 따르면, 글로벌 클라우드 트래픽은 2019년 말까지 4배 이상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1 메인스트림은 시스코의 ‘서비스 프로바이더 비디오 소프트웨어와 솔루션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그룹’으로 편입되며 이 그룹은 현재 수석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인 콘래드 클렘슨이 담당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시스코의 회계연도 기준 2분기인 2016년 1월말까지 마무리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