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 통신|네트워크

주니퍼네트웍스, 클라우드 및 자동화 위한 유나이트 아키텍처 출시

2015.10.15 편집부  |  CIO KR
주니퍼네트웍스가 엔터프라이즈 캠퍼스 및 지사 네트워크를 클라우드로 구축하기 위한 안전하고 단순화된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레퍼런스 아키텍처인 ‘주니퍼 네트웍스 유나이트(Unite)’를 출시했다.

주니퍼의 최신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유나이트는 간편한 단일 네트워크 관리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에 민첩하고 안전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주니퍼 유나이트 아키텍처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인프라 현대화와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축 및 관리를 위해 요구되는 기본 구성 요소를 제공한다. 유나이트 아키텍처는 메타패브릭 (MetaFabric) 기반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와 동일한 스케일의 자동화 및 확장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주니퍼 유나이트를 통해 고객은 네트워크 자원을 자동화해, 증가하는 비즈니스 니즈(needs)를 충족하고, 미래의 네트워크 니즈에 대비하는 한편, 현재의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한다.

엔터프라이즈 스위칭, 보안, 라우팅 제품 및 소프트웨어 기술과 OCF(Open Convergence Framework)를 통한 서드파티 솔루션으로 구성되는 주니퍼 네트웍스 유나이트는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단순하고 안전하며 자동화된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유나이트 아키텍처에는 주노스 퓨전 엔터프라이즈(Junos Fusion Enterprise), 주노스 스페이스 네트워크 디렉터(Junos Space Network Director)의 최신 기능, 주니퍼 네트웍스 EX9200 라인 프로그래머블 이더넷 스위치 최신 기능 등이 내장돼 있다.

한편, 주니퍼는 유나이트를 구성하는 최신 보안 솔루션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보안 솔루션은 새로운 주니퍼 네트웍스 스카이 어드밴스드 쓰렛 프리벤션(Sky Advanced Threat Prevention), 최신 모델의 주니퍼 네트웍스 SRX 시리즈 서비스 게이트웨이, 획기적으로 개선된 주노스 스페이스 시큐리티 디렉터(Junos Space Security Director) 등이다. 이 최신 보안 솔루션들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전반에서 다양한 위협을 방어하는데 필요한 확장성 및 자동화를 제공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