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의료|의학

오라클, 국내 임상시험수탁기관에 ‘오라클 헬스 사이언스 인폼’ 공급

2015.10.15 편집부  |  CIO KR
오라클이 임상시험수탁기관(CRO) LSK 글로벌 PS(LSK Global Pharma Services)가 임상 개발 과정을 향상시키고, 데이터 수집 과정을 간소화하며, 실험 타임라인을 가속화하기 위해 오라클 헬스 사이언스 인폼(Oracle Health Sciences InFor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LSK 글로벌 PS는 국내 제약회사들을 대상으로 신약 개발을 위한 임상시험의 준비, 기획 및 규정 관련 컨설팅, 프로젝트 개발, 임상시험 및 데이터 관리 등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SK 글로벌 PS는 R&D 부서에서 실시간으로 임상시험 데이터에 접근해 신약 개발의 임상시험 진행 정보에 대한 가용성을 더 신속하게 처리하고자 오라클 솔루션을 도입했다.

LSK 글로벌 PS는 오라클 기술을 통해 기업들이 임상 데이터에서 더욱 깊이 있고 빠른 인사이트를 얻어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오라클 헬스 사이언스 인폼은 임상시험 설계 및 준비 시간을 줄여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향상된 데이터 수집 및 질 높은 보고를 가능하게 하며 CDISC와 같은 업계 표준을 포괄적으로 지원한다.

LSK 글로벌 PS 이영작 대표이사는 “LSK 글로벌 PS는 국내 임상시험수탁기관으로서 글로벌 신약 개발 임상 연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며, “오라클 헬스 사이어스 인폼 클라우드(EDC 시스템)를 통해 증가하는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됐으며, 정확한 데이터에 빠른 데이터 진행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LSK 글로벌 PS는 오라클 헬스 사이언스 인폼의 직관적이고 다이나믹한 데이터 입력 화면으로 데이터 수집을 가속화하고, 임상시험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최종사용자의 시스템 사용 기능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