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지니네트웍스-트렌드마이크로, APT 공동대응 위한 기술 협력 강화

2015.10.06 편집부  |  CIO KR
지니네트웍스와 트렌드마이크로가 지능형 지속 위협(이하 APT) 대응을 위해 기술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단말에 대한 제어 정책 적용을 통해 APT 위협 확산 최소화를 목적으로 한 제품 연동을 완료했다.

연동제품은 지니네트웍스의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인 ‘지니안 NAC(Genian NAC)’와 트렌드마이크로의 APT 대응 솔루션인 ‘딥 디스커버리(Deep Discovery)’다.

트렌드마이크로의 딥 디스커버리에서 APT 공격 탐지 시 지니안 NAC는 해당 단말의 네트워크 행위를 차단함과 동시에, 트렌드마이크로의 치료 솔루션 TM에이전트(TMAgent) 배포를 통해 악성 파일을 격리하고 감염된 단말을 치료한다.

또한, 지니안 NAC는 TM에이전트의 서버 연동 상태와 버전 정보 등을 모니터링 함으로써,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안전한 방어체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지니네트웍스와 트렌드마이크로는 연동제품의 공동 영업 및 마케팅을 통해 국내 신규 고객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트렌드마이크로 김진광 상무는 “지니안 NAC와의 연동을 통해 외부 위협을 실시간을 탐지할 뿐만 아니라 감염된 단말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네트웍스의 김계연 연구소장은 “APT 등 지능형 보안위협 대응을 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트렌드마이크로와의 장기적인 기술 파트너십을 통해 능동적인 네트워크 및 단말보안을 구축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