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통신|네트워크

브로케이드, 상용 SDN 컨트롤러 및 애플리케이션 출시

2015.09.18 편집부  |  CIO KR
브로케이드가 오픈데이라이트(OpenDaylight)의 최신 리튬(Lithium) 버전에 기반한 상용 컨트롤러인 브로케이드 SDN 컨트롤러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는 SDN 컨트롤러 2.0과 함께 브로케이드 토폴로지 매니저(Brocade Topology Manager), 브로케이드 플로우 매니저(Brocade Flow Manager) 등 두 개의 새로운 SDN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했다. 이와 같은 일련의 오픈소스 SDN 솔루션을 통해 브로케이드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혁신과 상호운용성, 그리고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브로케이드의 오픈소스 SDN 컨트롤러는 데이터센터에 요구되는 높은 수준의 상호운용성과 오케스트레이션 역량을 제공한다.

브로케이드는 SDN 컨트롤러 2.0을 보완하는 일련의 애플리케이션들도 함께 출시했다. 무료로 제공되는 브로케이드 토폴로지 매니저는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드러내 보여줌으로써 관리자가 노드 목록을 작성하고 노드에 대한 간단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한다.

브로케이드 플로우 매니저는 브로케이드 토폴로지 매니저의 기능을 훨씬 더 확장한 것으로, 사용자가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살펴 보고 항시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즉, 사용자는 엔드투엔드 플로우 가시성을 기반으로 실시간 정보를 활용해 트래픽 엔지니어링과 네트워크 세분화를 실행할 수 있다.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파악하고 상호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새로운 브로케이드 SDN 컨트롤러는 지난 6월 발표된 브로케이드 플로우 옵티마이저(Brocade Flow Optimizer)를 지원해 트래픽 플로우를 지능적으로 관리하고 네트워크 공격을 사전에 완화할 수 있도록 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