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가상화 / 데이터센터

퓨어스토리지, MS SQL 서버·시트릭스 젠데스크톱용 솔루션 발표

2015.07.06 편집부  |  CIO KR
퓨어스토리지가 퓨어스토리지 파트너 프로그램(P3)에 플래시스택 CI 인증(FlashStack CI Accreditation) 파트너 등급을 추가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래시스택 CI는 최신의 컴퓨팅, 네트워크, 스토리지 하드웨어 및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단일의 통합 아키텍처로 결합한 올-플래시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이다. 플래시스택 CI는 유연성 제공, 구축 기간 단축, 전체적인 IT 비용과 더불어 기업 및 서비스 공급업체의 올-플래시 인프라 구축을 간소화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는 자사의 플래시어레이(FlashArray)를 시스코 UCS 블레이드 서버, 시스코 넥서스 스위치, VM웨어 v스피어 5 및 VM웨어 호라이즌 6 등과 통합한 기존의 플래시스택 CI에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와 시트릭스 젠데스크톱을 추가적으로 통합했다.

시트릭스 젠데스크톱 7.6용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는 플래시 메모리의 속도로 기업이 안전하게 비즈니스할 수 있도록 가상 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톱을 제공하며, 단일 랙에 상용화 가능한 가상머신을 7,500개까지 용이하게 확장할 수 있다. 시트릭스 젠데스크톱은 가상 데스크톱 환경의 구축 및 관리를 단순화하고 개별 사용자가 요구하는 성능, 보안 및 이동성을 충족하기 위해 각 고객 단말기에 최적화돼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2014(Microsoft SQL Server 2014)용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는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 환경에서 높은 성능을 나타내며, 데이터에서 추출한 인사이트를 빠른 속도로 제공한다. 플래시스택 CI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SQL 인프라를 구현하기 때문에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구축에 매우 적합하며, 낮은 비용으로 예측 가능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간단한 구축은 데이터 기반의 더 나은 의사 결정을 위한 빠른 보고서와 조회, 업무 영향도가 높은 다운타임 또는 서비스 중단 없는 안정적인 성능, 재해 복구 기능 및 네이티브 스토리지 기반의 데이터 복제가 가능하다.

새로운 플래시스택 CI 파트너 인증은 확장 된 퓨어스토리지 P3 파트너 그룹의 플래시스택 CI 판매 기회와 더 많은 파트너의 잠재적인 새로운 매출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플래시스택 CI 고객은 이제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의 지원 또는 플래시스택 CI의 핵심인 퓨어스토리지, VM웨어 및 시스코 등 인프라 공급 업체의 직접적인 지원 중에 선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선택권은 작년 12월 발표한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발표 당시 전체 솔루션 스택에 대한 싱글콜(Single-Call)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위한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 인증이 프로그램에 포함돼 있었다.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제휴 및 채널 담당 마이클 소트닉 부사장은 “올-플래시 기반의 새로운 컨버지드 인프라 제품 출시를 통해, 파트너들은 고객의 올-플래시 도입을 지원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와 시트릭스 젠데스크톱 구성을 출시해, 매출 성장의 기회와 시장에서의 지위 향상을 위해 필요한 성능, 단순성, 고가용성 및 안정성을 확보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