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에이텐코리아, 다양한 첨단기기의 통합관리 지원하는 컨트롤 시스템 출시

2015.06.18 편집부  |  CIO KR
여러 첨단 기기를 일일이 제어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컨트롤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에이텐코리아가 밝혔다.

에이텐 컨트롤 시스템은 컨트롤러인 ‘VK2100’과 프래그래밍 소프트웨어 ‘VK6000’, 그리고 에이텐 전용 ‘컨트롤 시스템 앱’을 결합한 관리 시스템으로, 애플 아이패드를 사용해 공간 내의 설비, 또는 대형 시설의 모든 하드웨어를 연결해 보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모든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컨트롤 시스템은 복잡하고 다양한 기기의 간편한 제어를 위해 1만대 이상의 장치드라이버와 에이텐 밴크리스트(VanCryst) 라인업 제품 관련 데이터를 내장해 광범위한 기기의 제어에 대응하고 있다. 제어할 모든 장치 연결 후, VK6000 소프트웨어는 직관성이 뛰어난 GUI 환경 하에 ‘프로젝트 생성→장치선택→뷰어 프로파일 구성→업로드 프로파일’의 간단한 4단계로 제어 패널 디자인을 구성하도록 돕는다.

하나의 공간에서 다양한 공간의 기기를 제어하는 프로파일로 확장할 수 있어 각각의 공간마다 특징을 부여할 경우 에이텐 컨트롤 시스템의 위력이 더욱 빛을 발하며, 하나, 또는 다수의 아이패드를 사용, 라이선스에 따라 같은 방, 또는 다수의 방을 제어할 수도 있다.

에이텐 컨트롤 시스템은 기존의 설비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각종 기기를 통합할 수 있으며, 에이텐의 밴크리스트 Pro A/V 제품은 물론, A/V장치, 조명 시스템, 에어컨, 동작센서, 전원 스위치 등의 하드웨어 장치와도 즉시 통합할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여가와 문화, 교육과 각종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첨단제품들이 폭넓게 활용되는 현대에는 오히려 너무 많은 기기를 제어해야 하는 불편이 역으로 발생한다”며, “에이텐 컨트롤 시스템은 이런 복잡하고 어려운 각종 기기의 제어를 더욱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바꿔줄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