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웨어러블

핏비트, 액티비티 트래커 '차지HR' 국내 출시

2015.04.28 편집부  |  CIO KR
핏비트가 신제품 핏비트 차지HR(Charge HR)을 국내 출시하고, 핏비트 서지(Surge)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핏비트 액티비티 트래커의 최신 제품인 차지HR과 서지는 한층 발전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전보다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활동량을 측정하고, 소비자들이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핏비트 차지HR은 활동적인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고성능 액티비티 트래커다. 손목 위에서 자동적으로 심박수 및 활동량을 측정하며, 통화 알림 등 추가 된 기능으로 사용자의 일상을 스마트하고 건강하게 설계해준다. 핏비트 서지는 자신의 기록을 끊임없이 갱신하고자 노력하는 도전적인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된 슈퍼 워치로 GPS를 이용해 24시간 심박수 및 활동량을 모니터링한다.

핏비트 차지HR은 한층 진보된 기술과 섬세하게 설계된 알고리즘으로 설계됐다. 핏비트가 특허를 취득한 심박수 광학 기술인 퓨어펄스(PurePulse)는 24시간 동안 손목 위에서 지속적이고 자동적으로 심박수를 측정하며, 운동을 하는 동안 사용자가 자신의 건강 청사진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선명한 OLED 화면은 실시간 심박수, 걸음 수, 이동 거리, 오른 층 수, 칼로리 소모량 등 24시간 활동 통계 및 현재 시각을 제시한다.

제품의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현재 운동을 기록할 수 있으며, 운동 시간 동안의 각종 데이터를 핏비트 제품 디스플레이 및 모바일/온라인 대시보드에 실시간으로 기록해 준다.

핏비트는 액티비티 트래커와 함께 매력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핏비트는 피트니스센터에서 높은 강도로 운동하도록 유도하거나, 간단한 심부름을 할 때조차 더 활동적으로 움직이도록 돕거나, 숙면을 위해 한 시간 일찍 잠자리에 들게 하는 등 생활 속 건강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핏비트 차지HR은 블랙으로 출시되며, 플럼, 블루, 텐저린 컬러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몰과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19만 9,000원에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