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주니퍼 네트웍스, '초고속 네트워크 트래픽' 보호 제품군 출시

2015.04.16 편집부  |  CIO KR
주니퍼 네트웍스는 초고속 네트워크망 트래픽 보호를 위해 고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SRX5800 서비스 게이트웨이용 신규 하드웨어를 발표했다. 신제품은 SRX5800 서비스 게이트웨이에 장착 가능한 3세대 인터페이스 카드(IOC3), 향상된 미드플레인 섀시, 그리고 3세대 시스템 컨트롤 보드(SCB3)이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신제품으로 아이믹스(IMIX: Internet Mix) 트래픽에 대한 방화벽 처리 성능을 2Tbps까지 향상시킴으로써 서비스 업체와 대형 기업고객 네트워크의 갑작스러운 대역폭 수요 증가에 대응할 수 있으며, 보안 장비에 잠재돼 있던 병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2015년 6월 경 출시될 예정이다.

향상된 신규 하드웨어를 통해 빠른 속도와 높은 확장성, 그리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초고속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 및 기업들이 네트워크 성능 저하 없이 현재, 그리고 미래의 위협으로 부터 사용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IOC3 카드, SCB3 보드, 강화된 미드플레인 섀시, 익스프레스 패스(Express Path)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결합된 SRX5800 서비스 게이트웨이는 업계 최고의 보안 플랫폼으로2 Tbps 이상의 처리량을 제공한다.

각 IOC3 라인카드는 두 개의 PFE(Packet Forwarding Engine)로 구성돼 있으며 2x100GbE 및 4x10GbE 등 고성능 인터페이스들을 고밀도로 수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라인카드 대비 2배의 대역폭을 제공해 최대 240G까지 처리할 수 있다.

향상된 최신 SRX 섀시에 탑재되는 새로운 IOC3 카드는 기존 SRX 섀시에도 장착할 수 있으며, 기존 IOC2 카드 및 SPC(Service Processing Cards)와의 혼합 구성도 가능해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한 구성을 제공한다. 성능과 확장성을 동시에 최적화하고 기업들이 향후 인프라를 확장해 나감으로써 투자 보호를 제공한다.

주니퍼 네트웍스 크리스토퍼 호프 주니퍼 개발 및 혁신 부사장 겸 SCTO는 “네트워크 위협 요소들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네트워크에 연결된 기기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빠르고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며, “주니퍼 솔루션의 향상된 성능은 업계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현 시장에서 가장 빠른 가용 처리량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보안 실행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