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오라클, "아태지역 클라우드 인재 1천 명 채용 예정"

2015.03.25 편집부  |  CIO KR
오라클이 아태지역에서 1,000명 규모의 클라우드 세일즈 인재 채용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라클은 이를 통해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클라우드 성장을 견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최근 아태지역의 경제 성장과 브로드밴드 및 모바일 인프라의 확장에 힘입어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잠재력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오라클은 세일즈 인력을 확보해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오라클 아태지역 및 유럽중동아프리카지역 로익 르 지스케 사장은 “오라클은 대대적인 클라우드 인재 채용을 통해 뛰어난 세일즈 역량을 확보하고 고객들이 클라우드를 잘 활용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향후 클라우드 기술로 인해 많은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될 것이며, 지금이야말로 오라클에 합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한국오라클 김형래 사장은 “오라클은 폭넓은 제품군으로 클라우드 혁신을 이어 오고 있으며, 클라우드 전문인력을 확보해 클라우드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 오라클의 비즈니스 및 기술 혁신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인력 채용 캠페인은 한국, 호주, 중국, 인도를 비롯한 아태지역에 집중되며, 이 외에 전 세계적으로도 채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