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최대 3MW까지 확장가능한 차세대 UPS 출시

2015.01.23 편집부  |  CIO KR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가 자사의 차세대 UPS인 트리너지 큐브(Trinergy Cube)를 아시아 지역에 공급하기 시작했다. 트리너지 큐브는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유연성과 확장성을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센터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트리너지 큐브는 단일 UPS로 300kW에서 3MW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수요 증대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전체적인 전력 인프라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용량 증대 또는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을 손쉽게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인프라 업그레이드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단일 유닛 내에서 출력 밀도가 지극히 높아, 데이터센터 관리자가 총소유비용을 최적화할 뿐 아니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공간제한 및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부동산 비용을 절감하게 해준다.




병렬 구성을 통해 최대 24MW까지 확장가능한 트리너지 큐브는 시스템 설치 공간에 따라 ‘ㄴ’자 형태 또는 서로 등을 맞댄 형태 등으로 다양한 배치가 가능하다. 이러한 확장성과 유연한 설계 덕분에, 트리너지 큐브는 98.5%의 평균 운용 효율성과 99.5%의 최대 효율성을 비롯한 추가적인 특성들도 제공한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아시아지역 전력 제품 마케팅 디렉터인 아루낭슈 챠토파디아이는 “오늘날의 대형 데이터센터는 효율성은 최대화하면서도 용량 수요의 증가를 감당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며, “트리너지 큐브의 스마트한 용량 확장 기능은 최대화된 전력을 제공함으로써, 대규모 데이터센터가 전력품질과 가용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최고 수준의 효율을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리너지 큐브는 고급 진단 기능을 제공하는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LIFE 원격 진단 및 예방 모니터링 서비스와 함께 설치된다. LIFE 전담 서비스 센터에서,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전문가는 보다 능동적인 유지관리를 위해 장비의 운용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측정 및 분석함으로써 장비의 운용시간을 최대화하고 한계 출력 보호 시스템이 유지되도록 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