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통신|네트워크

브로케이드, "비아타 컨트롤러, 1년 간 무료 제공"

2015.01.21 편집부  |  CIO KR
브로케이드가 이기종 네트워크를 한 곳에서 관리하는 브로케이드 비아타 컨트롤러(Brocade Vyatta Controller)를 1년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브로케이드 비아타 컨트롤러는 기업들이 별도의 하드웨어 구축과 소프트웨어 통합 없이 SDN 환경으로 이동하는 것을 가능케 한다. 무료 라이선스는 물리적 또는 가상 네트워크 노드를 5개까지 비상용망에서 운용할 수 있고, 브로케이드 기술지원센터(Technical Assistance Center)를 60일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혁신적인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자들을 위한 브로케이드 비아타 컨트롤러의 개발자 에디션(Brocade Vyatta Controller Developer Edition)을 함께 발표했다.

여기에는 템플릿, 라이브러리, 테스팅 환경 등, 종합 툴 세트가 포함돼, 개발자들이 단시간에 SDN 애플리케이션을 작성, 검증하고 이를 쉽게 서비스로 구축할 수 있도록 했다. 브로케이드 비아타 컨트롤러는 종속적 환경으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그들의 애플리케이션을 어떠한 오픈데이라이트(OpenDaylight) 컨트롤러에서도 운영할 수 있다. 자신들이 만든 어플리케이션의 지적재산권은 모두 개발자들에게 보유하게 된다.

SDN은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새로운 영역으로, 이번 발표한 1년간의 무상 라이선스 이외에, 브로케이드는 경쟁사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통해 기업이 SDN으로 원활하게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브로케이드 코리아 권원상 지사장은 “브로케이드 비아타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진정한 개방형 SDN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차세대 IP로 전환을 가속화시키고자 하는 브로케이드의 의지가 한번 더 실현됐다”며, “사용자와 개발자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로케이드의 무료 라이선스 모델과 서비스, 그리고 오픈데이라이트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를 통해, SDN 솔루션 도입에 따를 수 있는 장벽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개념검증부터 생산까지의 시간을 단축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