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클라우드

LG유플러스, ‘IDC 원샷 패키지’ 출시

2015.01.20 편집부  |  CIO KR
LG유플러스가 중소기업들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인터넷데이터센터(이하 IDC)의 기본 상품인 서버 랙(Rack)과 네트워크 상품을 결합 제공하고, 주요 부가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 ‘IDC 원샷(One Sho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서버 랙을 1개~3개까지 이용하는 중소 규모의 기업 대상의 ‘IDC 원샷 패키지’는 서버 랙과 100Mbps의 네트워크를 결합한 기본 서비스와 IDC 이용 기업의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 ‘프리미엄 보안관제’, ‘운영 대행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상품은 자체적으로 전산 운영 인력 확보가 어려워 코로케이션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이 큰 중소기업도 랙 및 네트워크를 포함, 보안관제와 운영 대행 등 토털 솔루션을 합리적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IDC 원샷 패키지는 기본 서비스와 무상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를 모두 합쳐, 랙의 수에 따라 월 이용요금 최저 99만원, 최대 199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제공되는 각 서비스를 개별로 이용했을 경우 보다 최대 36% 저렴해, IDC 이용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패키지 이용시 무상으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프리미엄 보안관제’는 해킹, 바이러스 등 다양한 외부 공격으로부터 이용 기업의 서버 및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방화벽 장비 임대와 24시간 관제 서비스를 포함한다.

또 ‘운영 대행 서비스’는 이용 기업 시스템을 통합적으로 운영 및 관리해주며, 기업의 장비와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은 물론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장애 통지까지 이루어진다.

IDC 원샷 패키지에 포함된 서비스 이외에도 원하는 IDC 관련 서비스를 추가 옵션으로 신청할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이번에 선보인 IDC 원샷 패키지는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으로 2015년 9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단 서버 랙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LG유플러스 구성현 데이터사업담당은 “IDC 원샷 패키지는 IDC의 토털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중소형 기업이나, 보안에 민감한 온라인 쇼핑몰 또는 게임사 등의 기업이 합리적 비용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라며, “LG유플러스는 향후에도 중소기업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