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킨드릴-SAP,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발표

2022.04.26 편집부  |  CIO KR
킨드릴이 SAP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 고객의 복잡한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SAP의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SAP BTP)과 인공지능(AI), 데이터, 사이버 레질리언시(Cyber resiliency) 서비스에 대한 킨드릴의 깊은 전문 지식을 활용해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을 비용 효율적이게 하고 가속화한다. 

확장된 협업을 통해 킨드릴은 입증된 마이그레이션 툴과 확장 가능한 제품, AI 기반 비즈니스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등을 포함해 ‘라이즈 위드 SAP(RISE with SAP)’ 솔루션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킨드릴 컨설턴트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는 기업이 ‘SAP 비즈니스 웨어하우스(Business Warehouse)’ 애플리케이션에서부터 ‘SAP 데이터 웨어하우스 클라우드(Data Warehouse Cloud)‘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SAP 소프트웨어 사용을 현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평가 및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 분석을 제공하여 제조, 석유 및 가스, 소매, 통신 및 금융 산업 전반의 비즈니스 가치와 데이터 인사이트를 활용한다. 

사이버 공격이 발생한 경우 고객이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킨드릴 팀은 고객이 SAP 소프트웨어 환경을 빠르고 간단하며 안정적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킨드릴의 사이버레질리언스 역량은 오늘날의 복잡한 컴퓨팅 환경에 필요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하여 ‘라이즈 위드 SAP’를 보완한다. 

킨드릴의 SAP 전략적 파트너십 및 제휴 글로벌 리더인 마두리 차울라는 “고객이 새롭고 지속적인 클라우드 혁신 전략을 시작함에 따라 이러한 공동 노력을 통해 전례 없는 속도와 규모로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 전반에 걸쳐 운영을 간소화하고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SAP의 ‘파트너 에코시스템 석세스’ 부문의 전략적 성장 파트너십 글로벌 부사장인 저스틴 배틀즈는 “확장된 파트너십은 고객이 ‘라이즈 위드 SAP’를 통해 클라우드 혁신 여정을 시작하거나 발전시킬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해 준다”며, “이 움직임은 고객이 클라우드 여정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라이즈 위드 SAP’의 가치와 이것이 조직에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을 확인시켜준다”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