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한국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80 프레스’ 출시

2014.12.04 편집부  |  CIO KR
한국후지제록스가 전문 인쇄 시장과 함께 일반 기업에서도 활용 가능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80 프레스(Versant 80 Pres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국내에 지난 8월 출시된 하이엔드급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2100 프레스’의 첨단 기술을 탑재하면서도 사이즈는 반으로 컴팩트해, 1:1 마케팅 인쇄물 제작 등 POD(Print On Demand) 작업이 필요한 일반 기업이나 디자인 업체에도 설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52gsm의 얇은 용지에서부터 최대 350gsm까지 다양한 두께의 용지를 수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봉투, 라벨지, 광택지, 엽서 등 다양한 용지를 분당 80매의 빠른 속도로 출력하는 이 제품은 ‘소형 벨트 롤 퓨징 기술(Compact Belt Roll Fusing Technology)’을 탑재해 용지 종류에 관계없이 우수한 이미지 품질을 유지한다.

이 기술로 전문 인쇄 시장뿐만 아니라 일반 기업에서도 개인 맞춤형 DM(다이렉트메일)과 같은 1:1 마케팅 인쇄물을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60mm까지 출력할 수 있는 배너 프린팅(banner printing) 기능이 탑재돼 있어 포스터, 책 표지 등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기존 제품의 성능을 개선한 ‘어드밴스드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 역시 이 제품의 특징 중 하나다. 인쇄 준비 과정에는 용지 양면정합, 농도 보정 등 공수와 시간이 많이 드는 다양한 작업이 포함된다. 버산트 80 프레스는 이러한 사전 준비 작업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기 때문에, 인쇄 준비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장비 가동률을 높여 더 많은 인쇄 작업을 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이사 사장은 “버산트 80 프레스는 전문 상업인쇄 시장뿐 아니라 일반 기업에서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이 특징”이라며, “컴팩트한 사이즈에 복사, 스캔, 출력 등 오피스에 필요한 기본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DM과 매뉴얼 등 기업의 마케팅 자료들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