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HPE, 'HPE 그린레이크 엣지 투 클라우드 플랫폼' 업데이트

2022.03.23 편집부  |  CIO KR
HPE가 기업의 엣지부터 클라우드까지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HPE 그린레이크(GreenLake)의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HPE 회장 겸 CEO 안토니오 네리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에서 HPE 그린레이크는 단순성, 통합성,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 측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해가고 있다”라며, “이러한 차별화된 강점을 더욱 강화해 고객의 데이터 우선 현대화 추진에 이상적인 파트너 플랫폼으로서 혁신적인 차별화 전략을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HPE 그린레이크는 온프레미스, 엣지, 코로케이션 및 퍼블릭 클라우드 등 어디서나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해 전 세계적으로 높은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 2022년 1분기에 HPE는 7억 9,800만 달러의 연간반복수익(Annual Recurring Revenue)을 기록, 서비스형(as-a-service) 주문량은 전년 대비 136% 증가했다. HPE는 HPE 그린레이크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혁신해 고객이 기업을 혁신하고 현대화할 수 있도록 사용이 용이한 하나의 플랫폼으로 제공하고 있다. 

HPE 그린레이크 플랫폼을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기반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인 아루바 센트럴과 융합해 200만여 개를 가까이 관리하는 12만 개 이상의 아루바 네트워크 고객은 HPE 그린레이크 플랫폼을 사용해 온디맨드 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고 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통합 인증 체계(Single Sign-On), 보안, 규정, 탄력성 및 데이터 보호를 통해 모든 HPE 포트폴리오를 아우르는 클라우드 서비스 관련 단순 보기 및 접근성을 제공한다.

HPE는 네트워킹, 데이터 서비스, 고성능 컴퓨팅 및 컴퓨팅 운영 관리 분야에서 12가지의 신규 클라우드 서비스를 발표했다. HPE는 HPE 그린레이크를 통해 아루바 네트워킹용 서비스형 네트워크(NaaS) 제품을 증축하고 있다. 8개의 신규 서비스는 NaaS를 조달 및 구축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고객이 네트워크 지출을 사용 니즈에 맞게 조정하는 동시에 네트워크가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 밖에 신규 서비스는 재판매 또는 관리형 서비스 공급자 모델로 운영을 원하는 NaaS에 대한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자 하는 채널 파트너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유선, 무선 및 SD-Branch를 포함한 모든 고객 사용 사례를 포함하는 신규 서비스는 빠른 속도와 유연성을 제공해 수익 창출 시간을 단축한다.

블록 스토리지용 HPE 그린레이크는 클라우드 운영 모델에서 100% 데이터 가용성을 보장하는 서비스형 블록 스토리지(SaaS)로 기업이 더욱 빠르게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중요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셀프 서비스 민첩성을 제공한다. 

향상된 HPE 백업 및 복구 서비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위해 구축된 서비스형 백업으로 고객은 가상 머신을 위해 데이터를 손쉽게 보호하고 온프레미스에서 신속하게 복구하며 장기적인 데이터 백업을 퍼블릭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해 효율적인 비용 접근 방식을 제공할 수 있다. HPE 백업 및 복구 서비스는 이질적인 인프라에 배포된 가상 머신에서 사용 가능하다.

HPE는 고성능 컴퓨팅을 위한 HPE 그린레이크 제품을 더욱 향상시켜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HPC 기능을 추가하여 모든 기업이 해당 기술을 채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규 기능은 가장 요구 사항이 많은 컴퓨팅 및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신속하게 처리, AI 및 ML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 신속하게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밖에, 워크로드를 테스트하고 필요에 따라 확장할 수 있도록 10개 노드로 구성된 더욱 작은 HPC 진입 지점도 포함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HPE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