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한국IBM, 4대 핵심 기술 오퍼링 패키지 발표

2014.11.11 편집부  |  CIO KR
한국IBM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이하 GBS)가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기업의 최고경영자들이 주목해야 하는 4대 핵심 기술인 CAMS(Cloud, Analytics, Mobile, Social) 오퍼링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IBM의 최고경영진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최고경영자들은 향후 3~5년 내 자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칠 외부 요인으로 ‘기술(Technology)’을 꼽았다. 한국IBM은 기업의 최고경영자들이 비즈니스 혁신 및 성장을 위해 주목해야 할 4대 핵심 기술로 클라우드, 빅데이터 분석, 모바일, 소설 비즈니스(CAMS: Cloud, Analytics, Mobile, Social, Mobile)를 선정하고, 최고경영자들에게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CAMS 오퍼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 패키지에는 한국IBM GBS에서 제공하는 7가지 분석 솔루션과 9가지 소셜 비즈니스 솔루션, 10가지 모바일 솔루션, 4가지 클라우드 솔루션 및 국내외 성공사례가 담겨있다.

한국IBM GBS에서 제공하는 오퍼링 패키지에는 4대 핵심 기술에 대한 개요, 4대 기술이 기업가치 창출과 혁신에 미치는 영향, 각 산업 부문에서의 가치, 솔루션의 기업 내 적용을 위한 조언 등, 최고경영진들이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IBM의 역량과 성공 사례가 일목 요연하게 정리돼 있어, CAMS 오퍼링 도입에 고민하는 최고경영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한국IBM GBS 김영호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CAMS 오퍼링 패키지는 기업의 최고경영진들이 솔루션 도입시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IBM GBS에서 제공하는 CAMS 오퍼링 역량을 모두 담았다”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 성장, 비용 절감 및 효율 증대를 고민하는 최고경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