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비즈니스|경제

넷앱, 리버베드 백업 제품군 ‘스틸스토어’ 인수

2014.10.29 편집부  |  CIO KR
넷앱이 애플리케이션 성능 혁신 기업인 리버베드 테크놀로지의 백업 제품군인 스틸스토어(SteelStore)를 8,000만 달러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넷앱은 고객들이 비즈니스 데이터를 중단없이 클라우드로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해,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저장 및 관리 역량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틸스토어는 넷앱은 물론 다른 스토리지 업체들의 인프라와도 호환되고, 하드디스크에서 클라우드나 테이프로 백업하는 복잡성을 줄여주며, 인라인 중복제거 및 데이터 압축을 통해 스토리지 운영 비용을 최대 80% 절감할 수 있다.

넷앱은 향후 백업, 복구, 아카이브, 재해복구 등 데이터 보호 분야로 사업을 본격 확장할 예정이다.

특히 넷앱은 클라우드로의 백업 및 아카이브, 클라우드 내에서의 백업 및 아카이브, 테이프 대체, PBBA(Purpose Built Backup Appliance), DB 로그 아카이브, 콜드 스토리지 등의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

넷앱은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백업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통합 스토리지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조나단 키산 넷앱 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 선임 부사장 겸 최고전략책임자는 “넷앱은 이번 인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이기종 환경에서 보다 유연하고 경제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