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킨드릴-AWS, “고객 클라우드 도입과 혁신 가속화 지원한다” 

2022.02.25 편집부  |  CIO KR
킨드릴과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는 양사가 가지고 있는 전문성, 기술, 글로벌 역량을 결합해 산업별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와 솔루션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킨드릴은 AWS와 협력해 전 세계 기업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킨드릴 자체 내부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WS는 킨드릴의 프리미어 글로벌 제휴 파트너가 된다. 

킨드릴과 AWS는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 서비스, 전문성을 갖춘 글로벌 사례를 만들어나가는 데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킨드릴은 산업 전반에 걸쳐 미션 크리티컬 인프라와 차세대 기술을 지원하고, 애플리케이션과 워크플로를 현대화하는 등 최첨단 고객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AWS 클라우드 혁신센터(Cloud Center of Excellence)를 설립할 예정이다.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킨드릴과 AWS는 VM웨어와의 깊은 협력 관계를 활용해 ‘VM웨어 클라우드 온 AWS(VMware Cloud on AWS)’를 가속화 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AWS, VM웨어, 킨드릴의 전문가들은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에게 기존 VM웨어 솔루션과 AWS 서비스를 결합할 수 있도록 전문 지식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킨드릴은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VM웨어를 실행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VM웨어 클라우드 온 AWS(VMware Cloud on AWS)’를 빠르게 제공하고 클라우드에서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를 실행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프리미어 글로벌 제휴 파트너이자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MSP(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인증 회원인 킨드릴은 AWS 역량 계발에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AWS를 위한 킨드릴 아카데미(Kyndryl Academy for AWS)’를 통해 숙련된 AWS 공인 서비스 전문팀을 구성했다. 킨드릴과 AWS는 2022년 말까지 1만명 이상의 킨드릴 전문가를 교육하는 데 추가로 투자해, 전 세계 고객들이 클라우드 서비스와 솔루션을 빠르게 채택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AWS 기술을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킨드릴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틴 슈로터는 “AWS 클라우드 서비스와 킨드릴의 깊이있는 산업별 관리형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전례없는 수준의 지식과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며, “킨드릴은 AWS에 대한 킨드릴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기업의 현대화, 혁신, 경쟁력을 높이는 데 함께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AWS 최고경영자 아담 셀립스키는 “킨드릴과 힘을 합쳐 모든 규모의 고객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현대화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며 혁신하도록 돕고있다”라며, “AWS는 킨드릴과 함께 수천 명의 AWS 공인 실무자를 교육하고 업무를 지원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 여정을 가속화 할 수 있도록 공동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